´ëÇ¥ÀüÈ
1577-2288
º»»ç
02.956.6700
°³²º»ºÎ
02.538.3000
°¡»êµðÁöÅк»ºÎ
02.920.9000
ÆòÀÏ 09½Ã ~ 18½Ã
(Á¡½É½Ã°£ 12~13½Ã) ÁÖ¸»/°øÈÞÀÏ ÈÞ¹« |
Àüü(106) | »óÇ°(8) | ÁÖ¹®(21) | °áÁ¦(11) |
Àμâ(15) | ¹è¼Û(21) | ÁõºùÀÚ·á(3) | ¼îÇθôÀÌ¿ë(27) |
온라인으로 입점 신청을 해주시면 되며 협력사 회원가입 후 입점 신청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혹은 당사 입점 부서(02-956-2119)로 연락 주시면 입점 방법을 친절하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우측 하단에 보시면 채팅상담이 있습니다.
비회원으로도 문의가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고려기프트를 검색해 주세요.
채널을 추가해 주시고 상담 직원에게 메시지를 보내주세요.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 클릭 후 비회원 주문 조회를 하시면 담당했던 담당자 명을 알 수 있습니다.
기존 거래 당시 이용하셨던 메일 계정에 고려기프트로부터 온 메일을 확인하시면 담당자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번호, 거래 날짜, 상호, 고객 성함, 전화번호 등을 알려주시면 조회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또는 장기 휴면 고객의 경우 조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을 주시면 자동으로 담당자가 배정이 됩니다. 또는 고객센터, 채팅 문의/상담으로 연락을 주셔도 담당자가 자동 배정됩니다.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은 10일간 보관되며 이후 자동 삭제됩니다.
간혹 10일이 지나지 않았는데 쿠키 문제 등의 이후로 삭제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진행하시고자 하는 상품을 다시 한번 장바구니에 넣어주시고 주문접수 바랍니다.
비회원의 경우 장바구니에 담으시고 브라우저를 닫으면 보관내역이 사라집니다.
10일간 확인을 원하신다면 로그인 후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견적서, 거래명세표, 납품서,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여성기업확인서, 4대보험완납증명서, 국세완납증명서, 중소기업확인서,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카드영수증이 있습니다.
이외의 서류가 필요하시다면 마이페이지 담당자에게 확인 요청을 해주세요.
AS서비스는 제품의 제조사로 문의를 주시면 되며 제조사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마이페이지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 A/S팀 물건 수령 후 검품을 마친 뒤 반품이 확정되면 환불이 진행됩니다.
상품별 선택하신 옵션에 따라 일정이 상이합니다.
마이페이지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일정 확인이 가능합니다.
○ 담당자가 안내한 회수 예정일에 회수가 되지 않았다면 다음의 경우에 해당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반품 신청 시 안내한 회수지에 상품을 보관하지 않은 경우
• 반품 상품이 여러 가지인데 구분이 명확하지 않아 택배기사가 인지를 못한 경우
• 택배사에서 회수 연락을 드렸으나 고객이 부재중인 경우
• 택배사의 회수 요청 문자에 답장을 못한 경우
해당사항이 없다면 마이페이지 담당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제품의 하자나 인쇄에 하자가 있는 경우 교환/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박스당 부과되며 배송비는 상품별 상이합니다.
마이페이지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면 배송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품 하자로 인한 반품/교환 진행 순서: 제품 회수 → A/S팀 검품 → 교환 및 반품 여부 결정
(당사 교환/반품 처리 서비스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및 관련 규정에 따릅니다.)
- 교환/반품은 제품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이의를 제기하셔야 합니다.
- 제품의 하자나 인쇄에 하자가 있는 경우, 교환 및 반품은 100% 가능합니다.
- 제품에 하자가 없는 경우에도 인쇄된 제품이나 홍보용 스티커를 부착하는 등 주문 제작한 제품의 경우,
제품의 재사용이 불가능하므로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 고객님께 최종 확인받은 시안에 따라 제작된 제품은 오타나 인쇄 문구의 착오에 관한 모든 책임이 고객에게 있습니다.
- 구매자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 훼손 및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인쇄를 하지 않은 상품 교환/반품은 미사용 상품일 경우라도 후작업에 따른 비용 발생 시 비용이 청구가 될 수 있습니다.
- 샘플, 소량 주문은 인쇄를 하시지 않아도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 교환, 반품은 제품 우선 회수를 원칙으로 하며 회수된 상품은 당사 A/S팀에서 확인 후 처리합니다.
당사 주문관리 시스템상 쇼핑몰을 통한 주문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주문 취소를 원하신다면 마이페이지 화면의 담당자에게 취소 요청을 해주세요.
이미 제작이 들어갔다면 인쇄 및 후작업이 들어갔기 때문에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화면의 담당자에게 제작 여부를 확인하여 취소가 가능한지 확인해 주세요.
주문서가 접수된 이후 고객님과 연락이 되지 않거나 주문 접수 후 3주가 지났다면 자동 주문 취소 접수가 됩니다.
주문을 희망하신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 주문을 넣어주세요.받으신 메일 또는 문자에 회신으로 수정 내용을 보내주세요.
메일은 제목 변경 없이 담당자명을 포함한 회신으로 보내주셔야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소스 수정은 고객님께서 수정하여 ai 파일을 보내주셔야 적용이 가능합니다.
시안은 별도 메일과 문자로 전달드리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이 지나도 시안이 오지 않는다면 주문자 목록에 메일과 핸드폰 번호가 정확하게 기재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메일과 전화번호가 정확하다면 당사의 주문이 많아 시안 작업이 다소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처리하고 있으며 최대한 빠르게 시안 작업하여 연락드리겠습니다.
시안 작업이 하루가 넘어간다면 마이페이지의 담당자에게 시안 진행 상황 등을 체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