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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품을 쉽게 찾는 방법
  • [상품검색] 창에 상품명이나 상품 코드로 검색하시면 상품목록을 빠르고 손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상품 1차 검색 후, 결과 내 재검색을 활용하시면 좀 더 자세하게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찾으시는 상품이 없거나 원하는 상품을 찾기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주문할 상품의 샘플을 미리 받아볼 수 있나요
  • 샘플 요청은 이메일이나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로 접수하시고, 담당자와 통화 후에 발송됩니다.
    샘플 신청 시 유의사항
    1) 샘플비용과 운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2) 샘플 신청상품이 여러 가지일 경우, 인쇄작업장이 여러 곳일 수 있어 택배비를 중복해서 부담하실 수 있습니다.
    3) 추후 행사 일정을 정확히 따져보고 샘플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재고가 소진되거나 제품사양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샘플을 인쇄해서 받아볼 수 있나요
  •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샘플을 인쇄하거나, 샘플링하여 받아보실 수 없습니다.
    단, 다른 업체에서 인쇄(제작)했던 제품을 샘플로 보내드릴 수는 있습니다. (인쇄상태나 느낌을 참고하기 위해)
  • 제품에 인쇄가 가능한가요
  • 모든 판촉물은 인쇄가 가능합니다. 제품의 특성에 따라 인쇄 방법이 다를 뿐입니다.
    판촉물의 생명력은 상품의 인쇄문구삽입에서 시작됩니다. 판촉물에 있어 인쇄는 바늘과 실과 같은 관계입니다.
  • 인쇄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 인쇄 부분은 전문적인 분야이기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인쇄기법만 요약하겠습니다.

    1) 실크인쇄 : 판촉물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인쇄기법으로 실크 판막을 사용하여 판막에 미세한
    구멍을 내서 잉크를 통과 시켜 인쇄하는 방법. 원칙적으로 그라데이션 인쇄가 어렵고 여러 색을
    인쇄할 경우 같은 방식으로 여러 번 인쇄해야 하기에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된다

    2) 패드인쇄 : 실크인쇄와 유사하다. 실크인쇄는 실크 판으로 인쇄하고,
    패드인쇄는 고무패드로 제품에 직접 인쇄 하는 방법으로 실크인쇄에 비하여 정밀하며
    제품이 볼펜 등 타원형일 경우나 움푹 팬 공간에도 매끄럽게 인쇄가 가능한 장점이 있지만,
    인쇄의 초기비용과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된다.

    3) 칼리인쇄 : 간단히 말하자면 잉크 색깔을 청, 적, 황, 먹(CMYK)의 순서로 차례대로 덧찍어 그 색의 합한 색이
    인쇄로 표현되는 기법으로 도수로 표현할 수 없는 그라데이션도 표현이 가능하며 정확하고 정교한 색이 나온다.

    4) 불박인쇄 : 보통 가죽 제품에 하는 인쇄기법으로 동판 위에 인쇄문구에 조각하여 조각동판을 만든 후에
    열과 압력을 가하여 가죽 표면에 인쇄하는 방법

    5) 레이저 인쇄 : 레이저빔으로 인쇄할 표면을 깎아내어 표면의 안쪽 면이 인쇄색상으로 표현되는 인쇄기법

    6) 부식인쇄 : 금속의 표면에 인쇄할 모양을 약품 처리하여 부식 시켜 인쇄하는 기법

    7) 에폭시인쇄 : 에폭시 작업은 수작업이고, 에폭시 작업 들어가기 전에 실크인쇄나 오프셋 인쇄 후 도무송 하여
    에폭시 액을 부어 엠보싱 효과를 내는 인쇄기법
  • 배송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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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반품 및 교환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 1) 제품의 하자나 인쇄의 하자가 있을 때 교환 및 반품은 당연히 가능합니다.
    2) 제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라도 주문 제작형 제품, 그리고 인쇄를 하거나 홍보용 스티커를 부착하는 등
    제품의 재사용이 어려운 경우 교환 및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3) 구매자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 훼손 및 상품 가치상실의 경우 교환,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4) 인쇄된 제품의 경우 제품 자체의 하자를 제외한 단순한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5) 고객에게 최종 확인받은 시안은 오타나 인쇄문구의 착오에 대한 모든 책임은 고객에 있으므로
    인쇄 시안은 정확하고 철저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교환, 반품은 제품납품 후 7일 이내에 이의를 제기하셔야 합니다.
    7) 교환, 반품은 제품 우선 회수를 원칙으로 하며 회수된 부분만 당사 A/S팀에서 확인 후 처리합니다.
    (1. 제품 회수 -> 2. 검품 -> 3. 교환 및 반품 여부 결정)
  • 인쇄색상 및 고객이 직접 디자인하는 경우
  • 1) 제품의 인쇄색상은 모니터상의 교정본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니터상의 색 조합(RGB)과 실제 인쇄 시의 색 조합방식(CMYK) 방식이 다르므로 차이가 있습니다.
    2) 제품의 색상은 화면상의 이미지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니터 해상도 및 설정차이에 따라 화면으로 보이는 색상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고객이 직접 디자인작업 시 홈페이지 및 당사에서 별도로 전달해드리는 작업 유의사항을 확인한 후
    작업 바라며, 유의사항 불이행으로 인한 인쇄사고 발생 시 사고 처리되지 않습니다.
    4) 인쇄 방법(UV 인쇄, 불박인쇄, 칼라인쇄 등)의 차이로 인해 교정본과 다소 다른 인쇄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5) 제품 케이스의 규격 및 디자인, 아웃 박스의 상품 수량, 제품 내부의 내용물 구성, 선물포장지 등은
    별도의 통보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안전결제(ISP)란 무엇입니까?
  • 인터넷 안전결제(ISP)는 금융감독원에서 지정하는 전자인증서 발급기관에서 전자인증서를 발급받아서
    결제 시 전자인증서의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결제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한마디로 결제 시에 통장 비밀번호나 카드 비밀번호 외에 결제 비밀번호라는 것이 추가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BC/국민카드(ISP안전결제) 방식과 신한/현대/삼성/외환(안심클릭) 방식의 두 가지 결제방식이 있으며
    결제 카드 선택 후 자동으로 뜨는 플러그인 창에서 ISP 인증번호나 안심클릭 비밀번호를 입력 후 결제합니다.
    사전에 ISP나 안심클릭 서비스 등록이 되어있지 않으면 플러그인 창에서 서비스 등록 후 사용 가능합니다.
    30만 원 이상 결제 시에는 ISP나 안심클릭 외에 추가로 공인인증서 인증과정이 필수입니다.
  • 공인인증서란 무엇입니까?
  • 공인인증서란 전자서명법에 의해 정부에서 공인한 인증기관이 발급하는 인증서로서
    일종의 온라인인감증명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를 직접 대면할 수 없는 네트워크상의 거래에 사용되는 암호화된 가상의 신분증으로서
    카드 소지자와 이용자가 동일인임을 확인하여 카드도난이나 정보 유출에 따른 부정 사용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는 더욱 안전한 거래를 위한 필수적인 보안수단으로, 30만 원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 과정이 필수입니다.
  • 주문취소가 가능합니까?
  • 판촉물의 대부분이 기성상품에 인쇄 등의 재가공을 하거나, 주문 제작방식으로 제작하게 되므로
    일단 제작이 진행되면 주문 취소하기가 어렵습니다.
    고객의 행사취소나 변심에 의해서라도 결정적인 작업(인쇄 등)이 진행되지 않은 상황에서 주문취소는 가능합니다.
    단, 작업종료 직전까지의 제반 비용에 대해서는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최저가 보장약속은 어떻게 지키십니까?
  • 저희 고려기프트에서 취급하는 모든 제품에 있어서 타사보다 싸게 공급할 것을 약속합니다.
    혹, 제품 일부에 있어 그렇지 못한 경우가 있다면 바로 확인 후 시정하여 고객님께 피해가 가지 않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 부가가치세는 별도금액이라는데 어떻게 계산되나요?
  • 부가가치세는 재화(財貨) 소비의 최종소비자가 부담하는 세금으로 저희 쇼핑몰에서는 별도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께서 상품을 구입하고 결제하실 경우 공급가액에 부가가치세 10%를 합산하여 결제해야 합니다.
    이 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납기가 급한데 빨리 받을 수 없나요
  • 실크인쇄로 작업 되는 제품은 3~5일 정도 소요되며, 칼라인쇄로 작업 되는 제품은 보통 6~8일 정도 소요됩니다.
    그러나 고객의 납기가 급할 때, 때에 따라서는 작업 시간을 앞당겨 신속히 처리해드릴 수 있으니
    담당자와 상의 후 진행 바랍니다.
  • 대량작업 전문업체인 것 같은데 소량주문도 가능한가요?
  • 원하시는 상품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수량별 단가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최소주문 수량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최소수량 미만으로 주문을 원하실 경우, 가능 여부를 담당자와 상의 후 진행 바랍니다.
  • 동일제품 같은데 판촉물회사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인데 왜 그렇지요?
  • 온라인판매는 서비스업입니다. 따라서 대충 눈 가리고 아웅 하는 식의 판매는 기업에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업체마다 동일 제품인데도 가격이 다른 이유를 몇 가지로 분석해볼 수 있습니다.
    1) 업체마다 이윤 폭에 차이가 있다고 봅니다.
    2) 해당 제품을 많이 파는 업체가 원가도 절감되기 때문에 가격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3) 업체마다 제품을 파는 옵션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인쇄포함 여부, 배송비 포함 여부, 선물 포장포함 여부 등)
    4) 같은 이미지의 제품일 경우의 가능성은 낮지만, 동일 상품이 아닌 유사상품일 수 있습니다.
  • 판촉물 효과를 극대화하는 방법
  • 1) 주 고객층을 정확히 파악/분석하여 판촉의 목적에 맞는 가장 적합한 판촉물로 공략해야 합니다.
    값이 비싼 것보다, 고객에게 꼭 필요한 판촉물을 선택해야 합니다.
    판촉물에서는 가격과 효과가 반드시 비례하지 않습니다.
    2) 판촉물 배포 타이밍을 맞춰야 합니다.
    계절이나 유행을 파악하여 감각 있는 판촉물로 소비자의 감성을 공략해야 합니다.
    3) 독특하고 기발한 아이디어 상품을 개발하여 고객층을 공략해야 합니다.
    남이 판촉물로 많이 쓰는 것보다는 아이디어가 톡톡 넘치는 판촉물을 찾아 사용하도록 해야 합니다.
    (전문가의 조언도 필요함)
    4) 제품의 인쇄 디자인을 컨셉에 맞게 잘해야 합니다.
    판촉물에 회사라고 및 광고문구를 깔끔하고 세련되고 인상 깊게 디자인해 넣어주면
    판촉물의 효과는 한층 업그레이드됩니다.